사단법인 가온나래


인사말
가온나래란,
‘중심, 중앙’의 의미를 가진 “가온”과 ‘날개’의 의미를 가진 “나래”라는 순 우리말을 합쳐
“세상의 중심에서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이 자신의 뜻을 펼칠 수 있도록”

조력하기 위하여 만들어진 사회복지 발전을 위한 법인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저희 법인은 사회복지 발전에 기여하고, 취약계층이 더불어 살아 갈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이바지 할 것입니다.

“가온”의 의미를 곱씹어 사회복지의 ‘중심’에서 주인의식을 가지고 기본과 원칙에 입각하여 사회복지를 이끌어 나갈 것입니다.

“나래”의 의미를 상기하며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이 자신의 뜻에 날개를 달 수 있도록 서로 상통하며 함께 나아가겠습니다.

지역사회와의 끊임없는 네트워크를 활성화하여 복지의 사각지대를 최소화하고 서비스를 이용 받고자 하는 취약계층에게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뢰를 바탕으로 모두가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며, 모든 일에 옳음을 근거로 혁신과 포용의 열매를 맺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진심어린 조언을 해주시길 바라고 우리 법인과 함께 하시는 분들의 가정에 희망과 행복 가득하길 바라며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소 : (16681)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신원로 88, 디지털엠파이어2 103동 1402호
전화 : 031-235-6991  |  팩스 : 031-235-6995  |  이메일 : master@gonr.or.kr
Copyright © 2021 사단법인 가온나래. All rights reserved. Supported by 푸른아이티.
국세청